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x


현재 위치

  1. 게시판
  2. NOTICE

NOTICE

공지사항입니다.

게시판 상세
교환 / 반품 안내
작성자 JOURNEYMAN (ip:) 작성일 2024-04-18 15:00:23 조회수 44

반품 안내


▪ 반품 기한 (상품 수령 후 7일 이내)을 준수하여주시기를 바랍니다. 

▪ 반품 기한이 지나거나 받으신 상태와 다르게 포장하여 반품하는 경우 안내 없이 반송 처리됩니다.

▪ 반품 시 받으신 그대로 포장 후 반송 부탁드립니다. (폴리백, 택, 부속품 등)

▪ 공식 홈페이지 주문 시 반품 택배 접수는 본인이 직접 해주셔야 합니다.

▪ 택배사의 사정으로 인해 반품 회수 지연이 발생했을 경우 타 택배사 혹은 우체국 택배를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지연으로 인해 반품 기한이 초과 할 경우 반품이 거부될 수 있습니다.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


▪ 고객님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이 멸실되거나 훼손된 경우

▪ 상품의 라벨, 택 제거, 포장지 개봉 및 훼손되어 상품의 가치가 상실된 경우

▪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교환 안내


▪ 교환 진행 시 재고 확보가 불가능하므로 기존 상품 반품 후 재구매를 권장드립니다.

▪ 교환 및 반품 배송비가 동일하며 상황에 따라 교환 거부 처리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환불 소요 기간


▪ 무통장 입금 : 상품이 매장에 도착한 후 검수가 완료된 다음 영업일에 환불이 진행됩니다.

▪ 신용카드 : 카드사 및 은행사의 사정에 따라 취소 기간이 3-7일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 네이버 : 상품이 매장에 도착한 후 검수 및 반품이 완료된 다음 영업일+1일 이내 환불이 진행됩니다.


< 반품 및 환불 신청방법 >



<공식 홈페이지>

1. 공식 홈페이지 → 마이페이지를 통해 반품을 접수 부탁드립니다.

   (반품 접수가 진행되지 않을 경우 원활한 반품 진행이 어렵습니다.)

2. 무통장 입금 : 고객님의 개인 정보 입력 (계좌번호 등) 이 필요함에 따라 반드시 고객님 본인이 입력을 해주셔야 합니다. 

3. 반품 택배 접수는 해드리지 않기 때문에 대한통운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접수해 주시거나 택배사를 통해 보내주세요.

    대한통운 (https://www.cjlogistics.com/ko/tool/parcel/reservation-general)

4. 개인적으로 발송할 경우 해당 내용을 하단에 남겨주시면 사용된 택배 비용을 청구 시 확인하여 연락드리겠습니다.


<스마트 스토어 & 네이버페이>

1. 네이버 어플 (네이버 PAY의 결제 내역에서 확인) 을 통해 반품을 접수 부탁드립니다.

2. 네이버 시스템을 통해 구매하신 고객님들의 교환은 거부 처리되오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시스템이 원활하게 작동되지 않아서 재고 유무를 알 수 없는 상황 등의 사례가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3. 교환과 반품은 비용이 동일하게 사용되므로 반품을 진행하시고 교환을 원하시는 제품을 구매를 추천드리고 있습니다.

4. 제주도 및 기타 도서산간의 반품은 도선 비용 청구로 인해 별도로 진행됩니다.


→ 제품 불량 혹은 배송 실수의 경우는 네스트 스토어가 비용을 부담하고 있으므로 오배송 반품 접수를 하시면 됩니다.

→ 교환 및 반품은 기간 이내에 빠른 결정을 통해 기간 내에 반품 결격 사유 없이 반품이 원활하게 진행되길 부탁드립니다.



< 반품 안내 사항>


1. 택이 부착된 최초의 포장상태로 반송하여 주십시오.

2. 제품은 미사용 상태, 재판매 될 수 있는 상태로 반환되는 것이 전제됩니다.

    사용, 착용, 오염, 택 손상, 동봉된 구성 상품 미반송, 반송 포장 불량 (옷을 말거나 구겨진 상태로 반송) 등으로 

    제품이 손상되고 가치가 훼손된 경우 교환 / 환불이 불가능하거나 수선 비용 등이 청구됩니다. 

3. 보내주신 제품이 도착한 후 검수가 완료되면 환불이 진행됩니다.

4. 상품을 공급받으신 날로부터 7일 이내 반품 접수를 하셔야 반품이 진행됩니다.

    - 이 경우 최대한 빠른 반품을 부탁드리며 10일 이내 반품이 불가능할 경우 환불이 거부될 수 있습니다.

5. 고객님의 단순 변심으로 인한 교환 및 환불의 경우 왕복 택배비는 고객님 부담이오니 이 점 양해 바랍니다. 

6. 가죽 상품의 경우 착용 흔적이 발생했을 때는 환불이 불가능할 수도 있으므로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가죽 자켓의 팔꿈치, 벨트의 버클 착용, 구두의 어퍼 부분 접힘 등)

7. 세일 상품 환불을 원하시는 경우 수령하시는 당일에 반품 접수를 진행 후 바로 발송해 주셔야 합니다.

8. 네이버 페이 및 스마트 스토어에서 구매가 된 상품은 시스템을 통한 교환이 진행되지 않습니다.

    해당 시스템의 교환 기능은 재고 반영이 발생되지 않으므로 반품 후 재구매를 진행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9. 제주도 및 도서산간 지역의 분들은 스마트스토어를 통한 환불 접수를 받지 않습니다.

    꼭 별도 전화로 문의를 하신 후 환불을 부탁드립니다.

10. 택배사 휴무 또는 명절 기간에는 최대한 빠른 시일 내 접수를 부탁드리며 명절 기간 전 접수를 해야할 경우에는 

      명절 당일 이전까지 접수를 받는 우체국 택배를 이용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11. 제품 교환 / 반품 기간이 초과한 경우 (7일 이내에 물건 도착) 7일을 초과하여 도착한 제품은 교환 / 반품이 불가합니다.


→  서울특별시 용산구 녹사평대로 32길 5 네스트 스토어 / 02-790-5192








ADDED FILE
PASSWORD *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수정 취소

/ byte


장바구니 0

맨위로